메뉴 건너뛰기

글 수 92
  • Skin Info
 
 
안녕하세요 복숭아님8//8! 클클닫는다고 한게 오늘 갑자기 생각이 나서 복숭아님 노래를 어디서 듣나 하며 복숭아님채널갔더니 주소가 뙇~!!!!ㅠ//ㅠ 그래서 바로 홈으로 놀러왔네요ㅠ//ㅠ!! 즐찾해뒀습니다 자주 들으러 올게요ㅠ//ㅠ!
하양 복숭아
댓글
2013.09.29 13:39:38
앗앗.. 감사합니다! : ) 자주 들려주세요~~
비밀글입니다.
하양 복숭아님 간만이에요 ㅎㅎㅎ 건강하게 잘 복무하고 계신지요? 다름이 아니고 이번에 제가 홈페이지를 만들어서 하양 복숭아님 홈페이지 배너를 납치했다고 신고드리려 왔어요 ㅎㅎ! 앞으로도 종종 자주 놀러오겠습니다! 제 홈피는 여기에요 ㅎㅎㅎ http://iamoreo.com
하양 복숭아
댓글
2013.09.20 07:24:53
헉..... 푸딩님... 8ㅇ8!!!! 들러주셔서 감사해요! 제가 감히 푸딩님 배너를 으쌰으쌰 업어가겠습니다 ㅠ ㅠ 홈페이지 예쁘네요!!
홈페이지 예전에 봤는데 모바일로는 도저히 홈페이지가 열리지 않아서 PC로 글 남겨요! 루이즈님 정말 팬이구요ㅠㅠ! 꼭 예쁜 편지지에 예쁜 글씨로 글 가득가득 채워서 팬레터 보내겠습니다♡♥
하양 복숭아
댓글
2013.09.19 18:27:23
헉... 기대해도 되죠!? ㅋㅋㅋ
으아닠ㅋ 이런곳이 있을줄은 몰랐네욬ㅋ(올만에 크크들리길 잘함) 아 맞다 다음에 하양복숭아님께 편지보낼려구요~!답장 꼭 해주세요~!앞으로의 신곡도 기대할께욤~
하양 복숭아
댓글
2013.09.16 14:50:29
감사합니다! :3
쪼꼬네코
삭제 수정 댓글
2013.09.18 12:31:10
하양복숭아님~!이런 홈페이지는 어떻게 만들어요?
하양 복숭아
댓글
2013.09.19 18:27:08
음.... 간단히 말하긴 조금 어렵네요...ㅜ ㅜ
쪼꼬네코
삭제 수정 댓글
2013.09.20 09:25:04
그럼 제가 며칠뒤에 편지를 보낼껀데 답장에다가 홈피만드는 법도 써주세욤~!
하양 복숭아
댓글
2014.03.07 23:12:54
알겠습니다 : )
오빠 배너를 업어가러 왔소이다~!! 홈 짱이쁘다!! 발도장 찍고 갈게!
하양 복숭아
댓글
2013.09.05 09:06:36
ㅋㅋㅋ 땡큐땡큐 ㅋㅋㅋ 근데 네 홈은 어디냐...ㅇ<-< /// 찾음!! ㅋㅋㅋ 네홈도 등록할게~~
들렸다갑니다 :3
하양 복숭아
댓글
2013.09.05 09:06:19
반가워요 : )
오오오 이런곳이...... 즐찾을꾸욱...
하양 복숭아
댓글
2013.09.04 16:17:45
감사합니다 : )
이몸이 배너정식을 먹으러왔다
하양 복숭아
댓글
2013.09.03 11:13:47
그런거 먹지 말라굿ㅋㅋㅋ
이예이예이ㅖ 배너 가져감
하양 복숭아
댓글
2013.09.03 11:13:35
나도 가져감! : )
위로